알바이야기/아르바이트 후기

[앱테크추천] 내가 해 본 재택알바

poserlife 2022. 6. 4. 17:5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해 본 앱테크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광고 아니에요)

제가 여기저기 앱테크를 검색해보고 사용해 본 결과 다들 아시겠지만 큰돈을 벌지는 못합니다.

많은 앱테크들이 있겠지만 대부분 한번에 10-20원 적립이거나 몇 달을 해야 커피 한 잔 사 먹을 돈을 법니다.

그래도 저는 한 번 하더라도 돈을 번다는 느낌을 받고 싶기 때문에 설문 패널을 선택했습니다.

제가 해 본 설문 패널은
한국리서치입니다

한국리서치는 뭔가 이름이 국립기관같지만 상관없는 중소기업입니다!

마케팅, 여론조사 및 자문, 관련 데이터베이스 업, 소프트웨어 개발업, 출판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먼저 검색창에 한국리서치 마스터샘플을 검색하고
회원가입을 해줍니다.



한국리서치 마스터샘플 로그인화면



저는 카카오톡 아이디로 로그인하기를 눌러서 간편하게 회원가입을 했습니다!

이후 내정보에서 계좌번호도 적어주시고요!

다음 조사참여를 눌러 나오는 설문조사를 하시면 됩니다! 정말 쉽죠?😎

저는 카카오톡으로 로그인을 해서 그런지
위에 보이는 조사참여에 나오는 설문 말고도 제 나이대와 성별에 맞게 따로 설문이 카톡으로 오는 것 같아요!


카카오톡 한국리서치 챗봇

 


자동으로 이렇게 연락이 오기 때문에 굳이 매일 찾아서
언제 올라오나 기다릴 필요도 없습니다!

그리고 위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사례금과 예상소요시간을 알려주고 있어서 마음에 드는 것만 골라서 설문에 참여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입금은 익월 16-20일에 입금이 돼요.

저번 달에 하나 했었는데


설문 조사 사례금

 


이렇게 자동으로 입금을 해줍니다! 사례금도 4000원짜리가 있어서 하나 하면 뭔가 했다는 느낌이 들어서 좋아요! 10원 20원 버는 거랑은 느낌이 다르죠😁


But

가끔 설문 참여를 하시다 보면 좀 과하다는 생각이 드는 설문조사들이 몇 개를 봤어요.

물론 그 만큼 사례금도 많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참여하지는 않았습니다!

제 개인정보가 단 돈 몇 천원에 팔려간다는 느낌을 받아서 바로 패스👻

만약 이 글을 보고 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개인차가 있겠지만 과한 개인정보는 굳이 안 알려줘도 된다고 생각하니 패스해버리세요!!!!


하지만!
이거 하나로만은 만족을 할 수 없는 접니다. 더 알아보니
엠브레인 패널 파워라는 어플도 비슷하게 사례를 해주는 것 같습니다.

이런 설문조사 여러 개를 짬나는 시간에 해준다면
분명 적지 않은 수익이 발생할 것 같아서 여러 가지
도전해 보려고 합니다! 아직 한국리서치 말고는 설문조사 쪽으로 시도해 본 적은 없지만 여러 설문조사를 해보고 나중에 후기와 수익을 말씀드려 보겠습니다!

 

결론

 

학생, 주부, 직장인, 백수 상관없이 휴대폰으로 10-20분 투자만 하면 되기 때문에

추천드립니다!

반응형